안녕하세요, 언더불독입니다.이번에 먹어본 제품은 세븐일레븐에서 구매한 삼립 상하이 베이컨 치킨 샌드위치입니다. 편의점 음식으로 한 끼를 해결해야 할 때가 은근히 많잖아요. 직장인은 점심시간이 애매할 때가 있고, 학생은 수업 사이에 빨리 먹어야 할 때가 있고, 그냥 바쁜 날엔 밥집 들어가는 것조차 귀찮을 때가 있으니까요. 저도 그런 날 세븐일레븐에서 뭘 먹을지 보다가 이 제품을 집었는데, 처음엔 이름이 꽤 익숙하게 느껴지면서도 “베이컨까지 들어가면 좀 더 든든하지 않을까?” 싶은 기대가 생기더라고요. 막상 먹어보니 그냥 무난한 샌드위치 정도가 아니라, 편의점 식사 대용으로 꽤 현실적인 선택지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.첫인상은 익숙한데, 막상 먹어보면 생각보다 든든합니다 처음 포장을 열었을 때는 상하이 스타일 ..